본문 바로가기

아카이브/somewhere

구글 애드센스 (adsense ) 필수 가이드북

반응형

Google Adsense

 

https://docs.google.com/file/d/0B3jXqe6tRYAUeWM3VU4zcHNnWk0/edit?usp=sharing   <= 클릭

 

 

업데이트
Go Multi-Screen 행아웃 세션 다시보기
여러분 사이트의 멀티스크린 전략을 도와드리기 위한 Go Multi-Screen 행아웃 시리즈를 방영하였습니다. 다시보기 영상을 통해 여러분에게 맞는 멀티스크린 전략과 권장사항들을 살펴보세요!
Google 게시자 툴바로 광고 실적 파악하기
Google 게시자 툴바는 게시자 사이트의 광고를 더 효과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돕는 Chrome 확장 프로그램입니다. 이 프로그램을 통해 계정 개요에 액세스하고 게시자 사이트에 게재되는 모든 광고를 검토하고 관리하거나 차단할 수 있습니다. 아직 툴바를 사용하고 있지 않다면 Chrome Web Store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.
애드센스 앱 활용
연말연시는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평소보다 더 많은 시간을 밖에서 보내는 분주한 시기입니다. 새 애드센스 앱을 이용하면 어디서나 애드센스 계정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, 현재 AndroidiOS 기기용 애드센스 앱이 제공되고 있습니다.
연말연시를 위한 최적화 팁
연말연시가 눈앞에 성큼 다가온 지금, 많은 소매업체에서 제품 홍보를 위해 온라인 광고에 대한 투자를 늘리고 있습니다. 치열한 경쟁으로 인해 CPM이 평소보다 높아지는 이 시기에 수익을 늘리려면 귀하의 광고 단위에 텍스트와 디스플레이 광고를 모두 게재할 수 있도록 선택하세요.
A/B 테스트를 쉽게 수행하는 방법
A/B 테스트를 통해 광고 단위의 실적을 평가하는 것이 중요하지만, 이러한 A/B 테스트는 복잡하고 시간이 오래 걸리는 경우가 많습니다. 이를 고려하여 Google은 광고 또는 페이지 코드를 변경하지 않고도 애드센스 계정에서 몇 가지 간단한 단계를 거쳐 설정할 수 있고 게시자가 직접 수행할 수 있는 새로운 A/B 테스트 기능을 선보였습니다.
우수사례
애드센스 성공사례
개인 공예 블로그로 시작했지만, 지금은 회원이 14만 명이 넘는 온라인 커뮤니티, Cut Out + Keep의 성공사례를 감상하시고, 여러분의 사례도 공유해 주세요.
프로그램 정책
고품질의 사이트 만들기
게시자님의 사이트와 같은 다양한 사이트로 구성된 Google 디스플레이 네트워크에서는 게시자와 사용자 및 광고주 간의 이해관계에 적절한 균형을 유지하고 있습니다. 게시자가 고품질의 콘텐츠를 제공하면 사용자의 만족도가 높아지고, 광고주는 이러한 사이트의 게재위치에 더 높은 입찰가를 제시하게 됩니다. 이전에 고품질 사이트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몇 가지 도움말을 공유한 바 있습니다. 애드센스 블로그 게시물을 통해 수익 창출에 가장 적합한 사이트와 페이지 유형에 대한 추가 정보를 확인하세요

기타 애드센스 관련 참고자료
반응형